솔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셀렉티즘"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코트후기! ii**** DATE 2020-12-11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주문한 사이즈 : 2

* 평소 사이즈 : 55

* 키 : 171

* 상품 후기

트렌치코트 사서 주위에서 다들 옷이쁘다는말 많이듣고 잘 입고있어서 또한번 아우터구매하러 왔어요

작년부터 알파카코트 사고싶어서 기웃기웃거렸는데 마침 올해 딱 나왔길래 이때다 싶어 구매.

보통 알파카코트는 디자인이 오버핏으로 나오는게 많은거같은데 이건 약간 정장핏으로 딱떨어지게 나온거같아서 사이즈고민 정~~말 많이했어요

구매하는데 이렇게 심하게 고민 한건 첨인듯요

품에비해 어깨가 너무 크게나온거같아서..

상담원분은 제 사이즈듣고 2사이즈 추천해주셨다만 사실 1사이즈했어도 딱 좋았을거같아요

상체마른55까지는 안에 두께감있는 니트입고도 크게 부담없을거같습니다. 교환할까 망설이다가 어차피 한겨울코트니 이것저것 껴입고 입으려구요

머 유행탈거같지않은 디자인이라 나중에 늙어서 입어도 무난할거같은..

무튼 가격대비 사람들이 훨씬더 비싸보이고 고급지다고 말해요 보온성도 있구요, 여성스러워요

만족하며 입고있습니다. 다만 털이 엄청나게 빠지네요 ㅎㅎ 머플러며 가방 등 가는곳마다 털이 엄청 묻어나오네요 그거빼면 괜찮아요~ 잘입을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LCZ 2020-12-16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SLCZ입니다.

    소중한 후기글에 올려주신 내용 중 일부 내용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 드리고자합니다.
    구매 해주신 제품은 국내방직 원단으로 견고한 짜임으로 제작되었지만 원단을 방직할때 짧고 얇은 털들이 같이 짜여지게되면 초반에 힘없는 모들은 조금 묻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하이엔드 명품브랜드에 사용되는 장모원단들도 이정도의 현상은 어느정도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원단 재단시 재단면의 털들이 공장에 날려 공정 중 옷에 내려앉은 털들이 묻어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종 마감작업을 하여 출고되지만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마감을 하는 부분이라 완벽하게 날리는 털들이 제거가 안되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초기 피팅시에는 이너를 짙은 컬러 대신 밝은 이내를 매치해 주시면 좋으며 몇 번 외부착용을 한 후에는 초기에 털이 묻어나오는 현상은 어느정도 보완되는점 안내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후기글을 남겨주신 고객님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적립금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Q&A 게시판에 고객님의 셀렉티즘 ID와 후기 적립금 지급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 측에서 확인 후 바로 적립금 지급 해드리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