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셀렉티즘"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두달입은 후기 조진**** DATE 2019-02-14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주문한 사이즈 :
* 평소 사이즈 : 66
* 키 : 163
* 상품 후기


사람들이 패딩이고 코트고 간에 롱만 너무 입고다니는듯 해서 저는 하프코트를 찾고 찾다가 애정하는 셀렉티즘에서 울자켓이 있길래 고민을 좀 오래 했었지요.


코트가 아니고 자켓인데 추워서 겨울에 못입고 봄에 입어야 하는거 아닐까, 봄가을용 울실크 블랙자켓이 있는데 너무 비슷한 아이템 아닐까, 크리스탈 그 유명한 파파라치컷이 너무 옛날꺼 아닐까....


백화점 몇번을 돌아보고(신세계 vip임다. 평소 백화점 쇼핑을 선호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다 찾아보고 산드로 마쥬 사이트 가서 지난 시즌꺼까지 다 찾아봐도


가성비, 디자인, 후기의 만족도 여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원단 등등등을 고려했을때 결국 마음에 남는건 이 제품이라 한달 넘게 고민하다가 샀어요.


셀렉티즘에서 바지는 많이 사봤지만 아우터 구매는 처음이었거든요. 특히나 아우터는 브랜드를 고집하는 편이라 더 고민했던거 같아요.


저 사고 얼마 안있다가 추가 세일을 해서 좀 쯔증이 늤지만, 제품에 매우매우매우매우 만족하여 괜찮아요. 추가 세일전에 뽕빼입고 잘입고 다녔으니 그 돈 냈다 생각해요.  


도톰해서 이번 겨울같이 막 춥지 않은 영상날씨에 입기 딱 좋구요. 길이도 하프이다 보니 활동성도 편하고 좋아요.


크리스탈 파파컷이 옛날꺼라 고민했던 부분도 역시 헤링본은 유행을 타지않는 기본템이라 여기저기 매치 쉬운데다 스타일까지 있어서 괜한 걱정이었네요.


저는 자켓이 어깨선이 예쁘게 빠지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어깨가 굉장히 넓은 편이라, 자켓의 어정쩡한 패드는 저 어깨를 더 드러내주고 더불어 팔 살만 돋보이게 합니다만...


이건 전혀 안그렇고 오히려 슬림해보이면서도 어깨선 딱 이뿌게 잡아줘요. 사진 보시면 사진직는다고 살짝 숙였는데도 어깨 라인 이쁘게 잡혀있어요,


바지, 라인이 넓어지지않는 치마, 어디든 다 잘어울리고 스타일리쉬해보여요.


계속 얘기하지만 어깨 라인이 잘나와서인건가 폴라니트와 매치를 추천합니다. 목선, 어깨선 다 잡아주는듯해서 아주 찰떡이에요.


아 입고 밖에 나갔다가 주머니에 손넣으니 후기에 주머니 안감도 좋은거 써줘서 좋았다는 후기가 생각나더라구요. 작은 디테일까지 좋숨다.


이 가격에 아주 잘산거 같아요.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셀렉티즘!!!


그리고 제발 슬랙스 리오더해주시는거 꼭 좀 잘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ㅎㅎㅎㅎㅎㅎ

첨부파일 KakaoTalk_20190214_143448319.jpg , KakaoTalk_20190214_14344868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셀렉티즘 2019-02-15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셀렉티즘입니다.^^
    너무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