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셀렉티즘"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훌륭한 자켓 김휘**** DATE 2015-04-06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주문한 사이즈 : 100
* 키 : 174
* 평소 사이즈 : 100
* 상품 후기

안녕하세요.

평소 가죽자켓을 좋아하는데, 소재의 특성상 가죽자켓은 보통 와일드하고 남성적인 느낌인데
소프트한 제품을 찾던 중 발견하여 발매를 기다리다 이것저것 물어본 다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말동안 계속 입고 다녔는데 느낀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장점
찾던 대로 소프트한 느낌입니다. 소재도 양가죽으로 부드럽지만 디자인 자체가 노출된 금속장식들이 최소화 되어있고 기존제품들에선 찾아볼 수 없는 단추 디테일로 소프트&영 한 느낌이 납니다.
평소에도 가죽자켓을 즐겨 입지만 이 제품은 조금더 여유로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피팅감
모델컷 보면 슬림한 핏이 아닌데요, 실 제품도 그렇습니다. 운동을 해서 상체가 발달한 형태인데
등쪽이 살짝 타이트한것을 제외하면 팔통도 그렇고 여유로운 편입니다. 셔츠를 입으면 여유롭게 맞고, 맨투맨이나 니트를 입으면 살짝 불편한 감이 있네요, 제품 특성상 입을수록 늘어난다는 점을 감안했을땐 편한하게 떨어지는 핏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입었을때, 팔이나 전체 기장이 모델컷 보다는 살짝 짧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쉬운 점
원래 단추를 잠글 생각은 없었지만 단추사이즈+가죽덧댐 이다 보니 실제로 사용할때 사용감이 다소 불편합니다. 그렇지만 오픈 형태가 더 예쁜 옷 같습니다. 단점이라고 보긴 어려운것 같구요.
가슴 포켓에 자석디테일같은게 있어서 붙어있을줄 예상했는데 가슴주머니 덮개 부분에 어떠한 장치가 없어서 아쉬운점이 조금 있네요. 물론 잘 제작된 제품이라 들뜸은 없지만 팔 움직일때 걸리거나 그 팔에 접혀있는 경우가 다소 있더군요, 예상치 않은 주름이 생길것 같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론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구매과정중 몇차례 댓글을 달았는데 잘 답변해주셨구요,
배송이 워낙 빨라서 좋았습니다.

보통 재질등의 문제로 매장에서만 구매 했는데 셀렉티즘 제품이라면 앞으로도 기대 가지고 구매해도 될것 같습니다. 옷 잘 입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